존경하는 목사님,믿음의 동역자님,
온두라스를 사랑하는믿음의 성도님!!. 신기루가 보일만큼 무더운 한여름의 태양열이 온두라스 대지를 뜨겁게 달구고 있으며 가뭄으로 힘든 3월을 보내고 4월을 맞이하며 순종의 기도 속에 하늘의 생명수를 바라오며 또한 저희의 내외를 건강하게 지켜주시고 삶을 주관하시는 주님의 은혜로 온두라스 선교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1. 선교 소식
1) 이번달에도 변함없는 하나님의 사랑과 동행하심으로 질병으로 고통받는 환자 227명을 치료할 수 있도록 능력주시고 손길마다 주님이 함께 하시어 환자들에게 복음 전파의 도구인 클리닉을 통해 살아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깨닫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2) 2019년도 과테말라 한인교회에서 개최하는 구역별 찬양제에 참석하게 인도하신 주님의 은혜로 저희가 소속된 6교구가 우승하는영광을 누리고 귀한 쌀 1포대(20kg)를 선물로 받아서 살아역사하시는 주님이 저희에게 필요한 것을 채워주셨습니다.
3) 설립25주년을 맞이하는 온두라스 한글학교를 방문하여 한인 어린이와 다문화가정의 자녀가 배우는 한글 교육현장을 방문, 어린이생일잔치를 강영신 교장선생님과 함께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4) 저희 선교지옆 산지에서 가뭄 속에 자연발화의 화재가 발생하여 초기 발견 진압으로 대형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하나님이 지켜주시고 보호해주심에 감사합니다.
5) 3월부터 자연방사로 키우는 닭장 속의 닭울음소리를 들으며 아침을 맞이하고 저희의 건강유지를 위해 계란이 공급되게 하시는 주님의 은혜 감사 드립니다.
2. 선교지의 기도제목
1) 4월까지 더위와 가뭄 속에서 물 부족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급수 차량 수배가 되도록
2) 농작물(고구마, 무우)이 잘 견디고 순종의 기도응답으로 하늘의 생명수가 뿌려지길
3) 가뭄 속에서 하나님의 지혜로움으로 저희 내외가 잘 견디고 건강하여지길
4) 내년에는 저희 내외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 도록 고국방문이 실현되길
5) 부족한 복음전도지가 충족되어지길
저희 온두라스의 선교지를 사랑하시고 선교사의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저희를 위로해주시고 기도해주시는 동역자님.
현재의 고난과역경을 잘 견디고 저희 내외가 하나님이 함께하심으로 화재의 위기 속에서 안전한 것은 늘 기도후원의 덕분이라 생각하고 주님의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으로 빠른 세월의 흐름속에서 벌써 4월에 어려운 사정(물부족)이 잘 해결될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온두라스 선교사: 신달현, 엘레아나 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