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디옥 열방교회 중보기도 2월 1일
안디옥 열방교회 사역보고서
1. 1월8일, 열방한어교회 첫 예배를 드렸습니다.
2월 1일 중보기도 리스트
1. ANC 한어교회
- 1월1일 파송을 받았고 1월8일 첫 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 복음의 메시지가 정확하고 담대하게 선포되는 교회되도록 기도해주세요.
- 복음의 메시지대로 성화된 삶을 살고 늘 기도하는 교회되도록 기도해주세요.
- 복음의 메시지를 지금 여기서부터 땅끝까지 전하는 교회되도록 기도해주세요.
(*ANC 한어교회는 필라 안디옥 교회의 M.O.V.E 비전과 PGM의 7대가치로 잉태되었으며 특별히 다민족 선교의 목표로 시작되었습니다.)
1. 열방한어교회
- 개척맴버들과 함께 새신자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성령님이 함께 하셔서 서로가 하나되도록 기도해주세요. (고대은 목사, 고은지 사모, 정유성 집사, 김진관 집사, 김경하 집사, 김태교 집사, 탁효정 집사, 김행자 성도, 감묘연 권사, 조청자 성도)
- 조청자 할머니께서 지난 주일 예수님을 믿기로 결단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조청자 할머니의 삶을 인도해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2. 열방교회
- 새신자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복음의 메시지가 정확히 전달되고 한 교회되는 감동이 있기를 기도해주세요. (안드레, 배이뭉, 로자, 조나단, 제이슨, 쉴라)
3. 박애란 전도사님 & 라잇하우스
- 박애란 전도사님께서 아직 완쾌하지 못하시고 회복 중에 있습니다. 열방교회 주일 예배는 섬겨주시는데 라잇하우스는 잠시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 박애란 전도사님께서 온전히 치유되시도록 기도해주세요.
- 치유의 기간 동안, 박애란 전도사님께서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지고, 열방교회가 더욱 중보기도에 힘쓰는 계기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 라잇하우스가 잠깐 중단되는데, 빠른 시일 내에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Jesus is the Lord of all nations
안디옥 열방 교회 동역자, 고대은 올림
Komentar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