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요한계시록 22 장 20 절 말씀)
스레탄 우스크르스! 예수 부활 하셨네! 사망 권세 이기시고 다시 살아나셔서 우리의 영원한 참 소망이 되신 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주님 다시 오실 때에는 더이상 고난받고 죽임당할 어린양의 모습이 아니라 세상을 심판하고 다스리실 위대한 재판장으로 임하실 것입니다. 마라나타! 크로아티아에는 금년 두 차례의 선거가 있답니다. 약 두 주 후에 있을 국회의원 선거와 12 월에 있을 대통령 선거입니다. 하나님과 국민 앞에 정직하고 신실한 지도자들이 선출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지난 두 달 동안 주님께서 저희 다민족 공동체를 중심으로 어떻게 행하셨는지 동역자님과 함께 나누길 원합니다.
(IBF 다민족교회) 두 번의 중요한 교회 행사가 있었습니다. 첫번째는 3 월 첫주에 드려진 IBF 다민족교회의 4 주년 기념예배인데, 주님께서 많은 은혜를 내려 주셨습니다. 저희 교회가 소속되어있는 EPC 복음주의오순절교단 총회장인 다밀 스폴랴리치 목사의 설교말씀과 현재는 알바니아에 근무중이신 에릭 집사님의 기도, 다민족그룹의 특송, 점심 친교 및 기념품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 되었답니다. 형제 자매들의 손길을 통해 여러 종류의 음식과 기념품들이 준비되었고, IBF 교회의 설립 취지와 방향성에 대해 박선교사가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지난 4 년 동안 다민족들을 부르시어 신실하게 인도하신 하나님께서 또 다른 일 년을 어떻게 이끄실지 기대해 봅니다. 많은 지체들이 참여한 아름다운 감동의 시간을 주신 주님께 모든 영광 드립니다.
(가족) 정애 선교사는 지난 2 월 현지도착후 전도 심방 소그룹 친교 등 그동안 밀린 사역을 감당하며 열심히 봉사하고 있습니다. 고교 마지막 학기를 보내고 있는 조이는 본인이 원하는 간호학과에 합격해 기뻐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설립한 두 개의 클럽 활동 (다민족문화클럽 & 암퇴치클럽)도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열심히 봉사하고 있답니다. 큰아들 은우는 최근에 부서를 옮긴 후 퇴근 후 잠을 잘 수 있게 되었고, 지우는 직장 생활중 처음으로 출장을 경험했답니다. 가슴통증을 호소했던 박선교사는 현지에서 처방약을 받아 복용 중에 있습니다. 오월말 조이 졸업식에 참석차 버지 니아 방문시 좀더 세부적인 검사를 받을 계획입니다. 저희 부부의 영적충만과 육신의 강건함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세요. 사랑하는 동역자님 가정과 섬김의 자리에 부활하신 주님께서 주시는 평강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박찬신 김정애 & 은우 지우 조이 올림
이번달 특별히 저희를 위해 기도해주실 제목은요...
1. 크로아티아내 거짓복음과 우상숭배가 무너지고 복음의 계절이 오게 하소서.
2. IBF 다민족교회: 5 대양 6 대주에서 온 영혼들이 함께 예배하게 하소서.
(1) 교회와 사역자에 대한 비방과 간섭이 있는데 사단의 공격에서 구하소서.
(2) 주말(토)오후 전도가 계속해서 성령충만과 지혜로 진행되게 도우소서.
(3) 양육/훈련 통해 각민족 멤버들 준비되어 섬김의 자리로 나가게 하소서.
(4) 여행중인 지체들의 안전한 여행 & 재충전의 시간되게 하소서.
(5) 단기선교로 봉사&섬김 중인 배주연선생의 헌신에 기름부으소서.
(6) 조금 넓은 예배처소 허락해주심에 무한감사합니다.
3. 동역자를 보내주소서 – 말씀 사역자, 주일학교 사역자, 예배 봉사자
4. 선교사가정: 은혜기쁨충만 & 선교사 부부의 건강 / 자녀믿음굳건케.
현지주소: To. Chanshin Samuel Park
Horvatova 8A
10360 Sesvete, Croatia
haliusva@gmail.com +385.95.5430.677
미국주소(후원): PGM/Rev. Chanshin Park
1 Antioch Ave., Conshohocken, PA 19428
(Tel) 610-397-0484 / admin@pgmusa.or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