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진 않아도 정결하게 사는 삶, 가진 것이 적어도 감사하며 사는 삶, 내게 주신 작은 힘 나눠주며 사는 삶, 눈물 날 일 많지만 기도할 수 있는 것, 억울한 일 많으나 주를 위해 참는 것, 비록 짧은 작은 삶 주 뜻대로 사는 것, 이것이 나의 삶의 행복이라오 세상은 알수없는 하나님의 선물,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는 것, 이것이 행복이라오
(행복찬양 가사중에서)
주 안에서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들께
2021년 상반기가 지나가고 하반기를 시작하는 7월이 되었습니다. 현재 인도네시아 코로나 상황이 하루 확진자가 약 25,000 - 29,000여명 수준으로 나오면서 점점 심각한 상황이 되어가고 있으며 한인 사회에도 급격하게 퍼지면서 감염 한국인들을 전세기로 한국으로 이송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변이 코로나가 기승을 다시 부리고 있어 다시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쉬지않고 일하고 계시는 주님을 바라보며 더욱 주님을 의지하며 함께 인도네시아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6월 중순 한국에 들어와 김포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백신접종을 모두 마치고 8월 초 다시 귀임할 예정입니다. 한국에서의 모든 일정을 위해서도 기도 바랍니다.
1. 숨바섬 무너진 교회 재건축 및 보수 작업들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 지난 4월 태풍으로 무너진 6개 교회 재건축 및 보수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각 마을분들이 비록 본인들 집도 무너지고 붕괴 되었지만 먼저 함께 모여 예배드리는 마을 교회 건축들을 원하고 있어 더욱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온라인 예배라는 것을 상상조차 생각할 수 없는 숨바섬 산속마을에 각 예배들이 다시 살아나서 마을분들의 영혼에 기쁨과 소망이 가득차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 사태에서 계속 작업들을 하여야 되기에 더욱 많은 기도들이 필요합니다.
2. 숨바섬에 현재 진행 중이 바하부 마을 교회와 3개 학교 건축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
현재 새로 건축되고 있는 서숨바 바하부 마을 교회와 건축 중인 3개 초등학교 (골루다라 학교, 왈리에떼 학교, PGRI 학교) 건축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 온 마을분들이 하나가 되어 건축에 동참하고 있으며 각 건축들을 통하여 하나님 나라가 날마다 확장되어지게 되기를 기도 바랍니다.
3. 자카르타 한센인 마을분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
코로나 사태로 마을봉쇄 조치가 다시 되었으며 아무런 경제적 활동도 할 수 없어 굶주림과 기근으로 고통받고 있는 한센인 마을분들을 위해 계속 함께 기도 바랍니다. 특별히 많은 분들의 사랑과 나눔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은혜가 전해지도록 기도 바랍니다.
4. 말랑 직훈센타 제2기 교육과정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
밀랑 직훈센타 제2기 33명 3개월 교육과정을 6월에 시작하였습니다. 약 90명이 제2기 교육과정에 응시 하였고 그 중 33명을 선발하여 교육 중이며 정말 열정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었는데 인도네시아 코로나 사태가 너무나도 급격히 심각해지어 정부 방역조치로 7월3일부터 20일까지 직훈센타 운영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각 과정을 온라인으로 설명해주고 각자의 집에서 작업들을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직훈센타 제2기 교육과정을 통하여 말랑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마음껏 나타낼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늘 부족한 저희 부부와 인도네시아를 위해 함께 기도하여 주시고 사랑으로 섬겨 주시는 모든 동역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 감사를 드립니다. 오랫만에 한국에서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영육간에 재충전되는 귀한 시간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여러분들 가정과 사업장과 섬기시는 귀한 주님의 교회들 가운데 주님의 은총과 평강이 늘 차고도 넘치시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2021년 7월 4일
인도네시아에서 함 춘 환, 김 성 혜 선교사 드림
Comments